[라리가 중계방송] 이강인 발렌시아 경기일정 업데이트 (동영상, 골 등) :: 28분 전

네티즌이 만드는 ‘나무위키’에도 ‘칼하인즈루메니게’가 주장하는 것과 동일한 주장을 누군가 김태륭 씨 항목에 추가했다. 이대로 두면 언젠가는 ‘칼하인즈루메니게’가 주장하는 것처럼 나는 거짓말을 한 사람이 돼 있고 김태륭 씨는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억울하지만 사건을 덮어준 의인이 돼 있을 것만 같았다. ‘칼하인즈루메니게’가 누군지 알면 여론 조작의 배경을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과르디올라 감독이 맨시티 구단으로부터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라”는 요청을 받았는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하면서도 “하지만 펩이 이번 재계약 후 챔피언스리그 우승컵을 들지 못한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고 말입니다. 그런 우리 사정을 이야기했더니 이해는 하지만, 지금 계약을 하지 않으면 뒤에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방문을 하러 올 것이고, 그 사람들에게 집을 보여줄 것이고 계약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제 아무리 관심과 이익이 집중되는 자리라 해도 자신이 가야 할 명분이 없다면 움직이지 않는다. “그분께서 말하길 다른 기자분들도 대략 상황 알고 있어서 기사화 안했는데 (할 필요도 없고) 이틀인가 삼일 지나고 서호정 기자만 관련 기사 인용했다고 하더라”고 했다. 기자들이 상황을 다 알고 있어서 기사화 하지 않았는데 서호정 기자만 관련 기사를 이용했다는 주장은 문맥을 이해하기 어려운 문장이었다. 맨체스터 시티가 어려운 상대임에는 틀림 없지만, 사실 맨체스터 시티는 주중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상대로 풋볼리그컵 2차전을 치뤄야 하는 상황이고, 선두권 추격이 상당히 어렵다고 판단한다면 이 경기에 크게 집중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그 결과 당시 프리미어리그에 속한 19개 팀을 상대로 모두 득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난다고 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변경된 일정 속에서 시작된 2019-20 NBA는 LA 레이커스의 우승을 끝으로 시즌을 마무리했습니다. 2018-19 V리그에서 이재영은 지난 시즌 개인 성적으로나 팀 성적으로나 최고의 시즌을 보냈습니다. 2016 시즌을 보면 규정이닝을 채운 투수 중 ERA 3점대 투수가 1명, ERA 4점대 투수가 3명이었다 ERA 5.28의 브루스 빌링스가 평자 탑 5에 들어갈 정도. ▶ 김지윤 : 마드리드에서 남쪽으로 한 200km 정도 떨어진 지역이다라고 하셨는데요. 다시 한 번 김민재 선수와 불편함을 느끼신 축구팬 여러분께 사과드린다“고 했다. 김태륭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민재 선수의 우수한 경기력과 대범한 스타일을 설명하다가 과거 김민재 선수의 대학 시절 관계자에게 들은 이야기를 보다 재밌게 표현하는 과정에서 나온 발언”이라면서 “김민재 선수와 전화 통화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했다. 를 통해 김태륭 씨를 좋은 이미지로 포장하고 있다. 를 오가며 반응을 살피고 댓글을 달고 있었다. ‘칼하인즈루메니게’는 그러면서 “김태륭 팩폭댓글ㅋㅋ 비바K리그에서 본 것 같은데 김민재랑 김태륭이랑 친하게 엔트리사다리 화 품고 있었네ㅋㅋ”라는 댓글을 달았다. “김태륭 팩폭댓글ㅋㅋ 비바K리그에서 본 것 같은데 김민재랑 김태륭이랑 친하게 인터뷰하던데ㅎㅎㅎ현회형 화 품고 있었네ㅋㅋ”라는 댓글을 단 게 김태륭 씨거나 김태륭 씨의 처남이라는 이야기였다. 김민재는 원래 정말 급식체를 쓰는데 김태륭 위원이 이를 덮어줬다는 게 사실로 굳어진다. 당사자는 이 소문에 대단히 힘들어했고 부정했지만 누군가는 김민재가 정말 ‘앙기모찌’라는 급식체를 쓰는 게 사실이고 김태륭 씨가 이를 너그럽게 덮어줬다는 게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었다.


몇 차례 이미 허위사실에 대해 대응하지 않아 이게 사실로 굳어진 경험이 있어 적극 대응이 필요했다. 댓글을 통해 이미 마무리 된 사건의 진실을 왜곡하고 있는 것일까. 이를 통해 알고리즘의 원리학습은 눈높이 맞게 제시된다면 초등학생에게 효과적으로 교육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 뛸 수 있을지도 모르나 최고의 컨디션은 아닐 것으로 보인다. 해당 공무원이 방위사업청의 결정에 영향력을 행사해 수주와 계약 유지가 이뤄지면 그 공무원이 공직에서 물러난 뒤에 그 대가를 주기로 한 것으로 조사됐다. 외교부가 해당 문제에 대한 입장을 중국 측에 정식으로 전달하기로 했다. 황당한 소문이 퍼져 나갔고 선수 본인이 이 문제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어려서 부터 밥먹고 축구를 한 이 친구는 선수 출신(선출)은 아니지만 왠만한 선출은 실력으로 제압할만한 엄청난 실력의 소유자랍니다. 르브론 제임스또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승기 기자와 함께 팟캐스트에서 르브론을 까기도 했는데 이 때 르브론 팬들에게 욕을 먹은 경험도 있다. 김태륭 씨는 한 인터넷 방송을 통해 “김민재가 수비를 할 때 ‘앙기모찌’라면서 플레이를 한다. 이 네티즌은 “김민재 사건도 기자분과 전북 직원 통해 내막 들었는데 김태륭 위원이 그냥 덮은거라고… ‘칼하인즈루메니게’라는 네티즌은 30분 뒤 또 다시 댓글을 통해 진실을 왜곡했다. ‘칼하인즈루메니게’는 김태륭 씨에 대한 여론이 불리해 지자 김태륭 씨의 페이스북 댓글을 퍼와 댓글을 달았다.


김태륭 씨가 막, 그것도 본인의 페이스북 게시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았던 내용을 빠르게 퍼왔다. ‘칼하인즈루메니게’가 사건이 일단락된 뒤에도 지속적으로 진실을 왜곡하면서 댓글로 ‘전북 관계자피셜’을 운운하며 “김태륭 위원이 선수를 위해 사건을 덮었다”고 하는 건 대단히 이상한 일이었다. 에 김태륭 씨의 ‘기모찌 사건’이 언급될 때마다 ‘전북관계자피셜’ 운운하며 진실을 왜곡하고 있다. ‘에펨코리아’에도 유독 한 네티즌이 똑같은 방식으로 김태륭 씨의 ‘기모찌 사건’을 왜곡하고 있다. ‘기모찌 사건’ 진실 왜곡을 파헤치기 위해 시작했는데 알고 보니 이건 큰 문제도 아니었다. ‘칼하인즈루메니게’의 활동은 이뿐 아니었다. ‘칼하인즈루메니게’의 블로그 주소는 ‘marveljs’였다. 실제로 ‘칼하인즈루메니게’의 왜곡된 주장에 대해 “와 그렇군요ㅎㅎ 역시 김태륭”이라는 반응이 달리기 시작했다. ‘칼하인즈루메니게’의 댓글 밑에는 “와..ㅋㅋㅋㅋㅋ”, “와 김태륭ㄷㄷㄷ” “ㅋㅋㅋㅋ허구로 이야기거리ㅋㅋㅋ” 등 나를 조롱하고 김태륭 씨를 찬양하는 댓글이 달렸다. 하지만 ‘칼하인즈루메니게’, 김태륭 씨 혹은 그의 처남은 동종업계 해설자들을 조롱하고 비난하고 무시하는 듯한 댓글을 지속적으로 달고 있다. 한 회원이 “스포티비 해설 수준이 좋아졌다”는 뉘앙스의 글을 남기자 ‘칼하인즈루메니게’, 김태륭 씨 혹은 그의 처남은 믿기 어려운 댓글을 남겼다. 김태륭 씨 스스로 사과하고 마무리된 사건을 누군가는 계속 김태륭 씨가 유리한 쪽으로 끌고 가고 싶어했다. 느낌이 이상했다. 이미 당사자가 다 사과하고 끝난 사건을 누군가 왜곡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They posted on the same topic

Trackback URL : https://owldibble6.bravejournal.net/trackback/4455102

This post's comments feed